티스토리 뷰

728x90

텔레그램은 속도와 보안에 집중한 메신저입니다. 다른 메신저보다 빠르고 보안성이 뛰어난데다 무료로 제공됩니다! 텔레그램은 휴대폰 뿐만 아니라 여러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타블렛, 컴퓨터같은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하여 동일한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는 친구들에게 메시지 외에도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일반 파일(doc, zip, mp3, …)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에서 자유롭게 채팅할 수 있고 최대 100명의 친구들에게 단체 메시지 리스트를 이용하여 중요한 소식을 한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문자와 이메일이 합쳐진 개념입니다. 여러분의 업무와 개인활동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텔레그램 다운로드


순수 인스턴트 메시징 심플, 신속 그리고 동기화된 인스턴트 메시지를 모든 기기와 연결합니다. 2년 6개월간 활동 유저수 1억명을 돌파하였습니다.


눈부신 속도: 텔레그램은 한곳의 서버가 아닌 전세계에 분산된 여러 데이터센터 중에서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서버에 접속하기 때문에 다른 메신저보다 빠릅니다. 


동기화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동시에 메시지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입력을 시작하여 태블릿이나 노트북에서 입력을 끝낼 수 있습니다. 더이상 데이터를 잃어버리지 마세요.


무제한입니다: 파일 종류와 사이즈 제한없이 모든 미디어와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대화내용은 기기 저장소를 활용하지 않으며, 텔레그램 클라우드에 원하실때까지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안전합니다: 텔레그램의 목표는 쉬운 사용과 최고의 보안의 조합입니다. 모든 대화, 그룹, 미디어등은 256-bit symmetric AES 암호화, 2048-bit RSA 암호화 그리고 Diffie–Hellman secure key exchange으로 암호화됩니다.


강력합니다: 최대 100000명의 그룹대화, 대용량의 동영상과 일반파일(.DOC, .MP3, .ZIP등) 공유, 그리고 특정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봇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협력작업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믿음직합니다: 텔레그램은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한 상태에서도 안정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적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신호가 약해도 걱정없습니다. 


재밌습니다: 텔레그램은 강력한 사진 및 비디오 편집툴을 제공하며, 오픈 스티커 / GIF 플랫폼이 있어 표현하고 싶은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합니다.


간단합니다: 전례 없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함에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틱 디자인과 함께 텔레그램은 빠르고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00% 무료: 텔레그램은 광고나 이용료가 없고 앞으로도 쭈욱 무료입니다. 


프라이버시: 프라이버시는 철저히 보호되며 그 어떠한 제3자도 사용자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최대한의 보안이 필요하다면 텔레그램의 비밀대화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비밀대화에서도 사진, 동영상, 일반 파일들을 전송할 수 있고, 메시지가 일정 시간 후에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대화는 단대단 암호화를 사용하여 그 누구도 가로채 읽을 수 없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