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멜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악과 영상 콘텐츠를 편하게 즐기며 다운로드 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플레이어에 로그인하면 WEB 탭을 이용해 멜론 웹과 동일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LAYER 탭에서는 뮤직 플레이어를, WEB 탭에서는 멜론 웹 서비스를 간단한 탭 전환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주요 기능

 

멜론 플레이어만 실행하면 PC로 다운로드 받은음원파일은 물론 실시간 멜론 음원을 바로 MP3 휴대폰, MP3플레이어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DCF컨버팅 메뉴를 통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MP3파일을 DCF 파일로 변환하여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Apple 기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을 위해 멜론에서 다운받는 MP3, MP4파일을 자동으로 iTunes 재생목록에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된 파일은 iTunes > 재생목록 > 멜론 보관함 / 뮤직비디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 플레이어에 로그인 하면 멜론 Web 서비스인 Home 탭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me 탭에서는 멜론 웹 서비스를 PLAYER 탭에서는 플레이어 서비스를 간단한 탭 전환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현재 재생 중인 곡(또는 선택한 곡)의 앨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곡이 맘에 든다면, 바로 '좋아요'를 하거나 친구들에게 SNS공유를 통해 추천할 수 있어요.


마이앨범에 담거나 내 PC로 다운로드도 아이콘 클릭을 통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