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카카오톡 PC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카카오톡은 전세계 어디서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블랙베리, 윈도우폰 사용자간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PC버전에서 파일 전송, 모바일에서 원격 로그아웃도 OK! 모바일과 PC연동으로 더욱 강력해진 카카오톡을 만나보세요.

 

카카오톡 다운로드

 

 

다양한 파일전송

 

내 PC에 있는 문서 파일, 동영상, 이미지, 음성, 압축파일 등 다양한 파일을 최대 100MB까지 전송할 수 있습니다. 주고받은 파일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팅방 엑셀 스타일

 

매일 똑같은 채팅방이 지루하다면, 엑셀 파일을 열어놓은 것과 같은 엑셀스타일로 바꿔보세요. 엑셀에서 채팅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원하는 폰트와 사이즈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Windows 버전에서만 지원됩니다.)

 

채팅방 투명도 설정

 

카카오톡 대화를 남이 볼까 신경 쓰인다면, 채팅방 투명도를 설정해보세요. 채팅방별로 설정하거나, 전체 채팅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 원격 로그아웃

 

카카오톡 PC로그아웃을 깜빡하고 나오셨나요? '모바일 카카오톡 - 더보기 - 설정 - PC버전'에서 원격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잠금모드

 

여러 명이 같이 PC를 사용하거나, 잠시 자리를 비울 때는 잠금모드를 설정해보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잠금모드를 해제해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서 안전합니다.

 

PC에서도 즐기는 보이스톡/페이스톡

 

이제 카카오톡 친구들과 PC에서도 자유롭게 무료통화를 즐기세요. 해외에 있는 친구와도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통화할 수 있는 줄거움. 음성통화는 물론 영상통화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