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전한 원격 접속과 지원을 더욱 강력하게 TeamViewer는 전 세계의 사람, 장소, 사물을 최대 규모의 플랫폼과 기술으로 연결합니다. 생성된 ID를 이용하여 다른 컴퓨터를 원격으로 관리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한 원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올인원 솔루션

원격 접속 및 원격 지원을 하여 단 몇 초안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PC 또는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원격 유지보수, 즉각 지원, 무인 컴퓨터 접속, 홈오피스, 온라인 회의, 프레젠테이션, 트레이닝 세션, 팀워크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Internet을 통해 컴퓨터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것처럼 컴퓨터를 원격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의, 팀워크, 트레이닝 및 프레젠테이션

최대 25명이 참가하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이나 트레이닝 세션 또는 대규모 국제회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보안 표준

보안성이 매우 뛰어난 원격 유지보수 솔루션으로, 1024비트 RSA 키 교환 및 256비트 AES 세션 암호화를 이용해 완전히 암호화된 데이터 채널로 연결이 수립됩니다.


최적화된 성능

네트워크 연결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품질과 속도를 최적화합니다. 따라서 LAN에서 모바일 인터넷 연결까지 가능한 한 최상의 성능을 구현합니다


기타

방화벽, IP 주소, NAT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파트너의 데스크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고, 온라인 지원을 제공하거나 화면을 원격으로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