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신·변종 랜섬웨어 탐지 및 격리 프로그램 안티랜섬웨어 툴은 랜섬웨어 의심 프로세스에 대해 탐지 및 격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티랜섬웨어 툴은 V3 제품과 함께 사용해야만 랜섬웨어와 악성코드에 대한 더욱 강력한 예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변종 랜섬웨어는 고도화된 지능형 위협 공격 형태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완벽한 사전 대응은 어렵다는 것이 국내외 보안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안랩은 의심 행위 분석 등 탐지 기법의 다변화를 통해 V3를 비롯한 안랩 제품의 랜섬웨어 대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신속하게 신/변종 랜섬웨어에 대응하고 사용자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안티랜섬웨어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티랜섬웨어 툴은 랜섬웨어 전용 대응 프로그램으로, V3에서 탐지 및 차단하는 랜섬웨어를 비롯해 랜섬웨어로 의심되는 프로세스를 차단합니다.


V3 제품은 랜섬웨어를 포함한 최신 악성코드 대응 솔루션으로, 알려진 랜섬웨어를 최신 시그니처 기반으로 탐지 및 대응합니다. 특히 랜섬웨어의 특정한 행위를 모니터링하여 행위 기반 진단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그니처 업데이트 없이도 최신 랜섬웨어를 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안내

안랩 안티랜섬웨어(Beta) 툴은 랜섬웨어 피해 예방을 위해 개인, 기업및 관공서/교육기관 단체 등의 사용자 제한 없이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현재 제공되고 있는 안티랜섬웨어 툴은 베타(Beta) 버전으로, 추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할 경우 별도의 공지 없이 개인/기업 사용자에 따라 라이선스 정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안티랜섬웨어 툴(Beta)은 일반적인 인터넷 환경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폐쇄망 환경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AhnLab TrusZone 이용 고객의 경우, 안티랜섬웨어 툴(Beta) 사용이 불가합니다.


안티랜섬웨어 툴(Beta)의 최신 버전은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설정 값은 유지됩니다.) 랜섬웨어 및 최신 악성코드에 대한 효과적인 방어를 위해 반드시 V3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