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틀로얄 게임으로 외딴 섬에서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력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죽음에 맞선 긴장되고 장엄한 싸움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모든 곳이 배틀그라운드” 지금부터 진짜 배틀그라운드를 모바일에서 플레이하세요!

 

 

【게임 소개】
광활한 8x8 km 전장에 떨어진 100명의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됩니다. 배틀로얄에 참가하게 된 플레이어들은 생존 전략과 기술을 활용해 전장의 최후 1인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 이제, 모든 곳이 배틀그라운드
오리지널 배틀그라운드의 경험을 모바일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 곳에서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배틀로얄 경험
배틀 그라운드의 다양한 무기는 배틀로얄의 다양한 전투경험을 만들어줍니다.
각 무기별로 적과의 전투에서 이길 수 있는 전략을 세워 최후의 승자가 되세요!

▶ 넓은 배틀로얄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동 수단
높고 험난한 산악 지형, 깊고 넓은 바다와 같은 지형에서 적과의 교전에서 유리한 지점을 빠르게 점령하세요!

▶ 팀 플레이로 치열해진 배틀그라운드
팀 플레이는 다양한 교전 상황과 지형 지물을 활용하여 전술적으로 팀원을 활용해야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팀만의 전략으로 적을 제압하세요!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셨다면 공식 네이버카페에서 의견을 나눠보세요!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문의 또는 고객 지원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고객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식 문의 URL
https://pubgmobile.helpshift.com


개발자 연락처 :
https://support.playbattlegrounds.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