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비트멕스는 투자자들로 하여금 비트코인만을 사용하여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가상화폐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트레이딩 플랫폼 입니다. 비트멕스의 창립자들의 금융업계 근무 경력을 합칠 경우, 총 40년 이상이며 더불어 비트멕스만의 포괄적인 API 기능 및 다양한 지원 툴은 세계 최고를 자부합니다.

BitMEX 바로가기


기존의 다른 플랫폼보다 비트코인/USD 유동성이 더욱 높습니다. 비트멕스의 XBTUSD 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입니다. 초당 감사가 진행됩니다. 비트멕스의 내부감사 모니터링 엔진을 통해 모든 계정의 잔액 및 과거 내역에 대한 감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비트코인이 침입 또는 해킹으로 인해 분실되었습니다. 비트멕스는 모든 자금을 콜드 스토리지 (인터넷 차단 보관소) 보관합니다. 


비트멕스는 비트코인에 대해 최대 100배 레버리지를 제공하며, 알트코인 (Altcoin) 계약에 대해서도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비트멕스의 거래 엔진은 투자은행 및 헤지 펀드와 동일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비트멕스는 내외부적으로 최신의 다기능적인 보안을 사용합니다. 보안은 저희의 가장 우선적인 관심사입니다.


거래 유형


비트멕스는 다양한 유형의 계약을 제공합니다. 모든 계약은 비트코인을 통해 매매됩니다. 비트멕스만이 높은 레버리지 기반의 "무기한 계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기 없이 저렴한 수수료로 최대 100배까지의 레버리지 효과로 진행하는 무기한 비트코인 거래! 전 세계 유일한 25배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 모네로 (Monero) 계약을 공매수 또는 공매도 하십시오! 이더리움 (Ethereum) 및 이더리움 클래식 (Ethereum Classic) 계약, 최대 50배 레버리지로 거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